본문 바로가기

오토캐드

[인벤터] 영문 메뉴를 한글 메뉴로 바꾸기

오토캐드 한국어 메뉴를 설치하는 김에 인벤터도 같이 해보았다.

오토캐드를 했던 것처럼 시작 메뉴에서 Autodesk > Install Now Autodesk Inventor 2019를 실행하고 인스톨을 하려고 했지만, 인벤터는 오토캐드처럼 선택 메뉴가 없었다. 뭔가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 것 같았다.


그래서 인벤터를 실행하고 도움말을 찾아보았다.

다행히도 도움말에 언어 팩을 설치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었다.


이렇게 세 번째 화면에서 언어 팩 설치하는 방법이 사진과 함께 나와있다.


그래서 시키는 대로 따라 해 보았더니


언어 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화면으로 연결된다. 게다가 친절하게 한국어 사이트도 있다. 어느 쪽이든 상관없다.


한글 팩을 설치하면 컴퓨터 바탕화면에 한국어 인벤터 바로 가기 아이콘이 생긴다.


이것은 영문 인벤터 시작 화면이고


이것은 한국어 인벤터 시작 화면이다.

도움말에 설명이 잘 되어있고, 다양한 언어 팩을 제공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인벤터 한글 팩을 설치할 수 있었다.


+ 인벤터 2019 언어 팩 바로 가기